본문 바로가기
먹을 "식" 순 "객"

걸작떡볶이, 네고왕에서 또 일냈다 가성비 최고 떡볶이 네고행사

by 고급정보유출러 2021. 4. 19.
728x90
반응형

걸작 떡볶이, 네고 왕에서 또 일냈다 가성비 최고 떡볶이 네고 행사

 

이번에 장영란의 네고 왕이 또 한 번 일낸 거 같네요.
바로 걸작 떡볶이와 네고인데요.
요즘 떡볶이 싫어하는 사람은 별로 못 본 거 같습니다.

다들 너무나 찾는 야식, 간식 메뉴인데요
동종업계에 비슷한 양과 더 푸짐한 구성임에도
가격은 엄청 착하게 네고까지 했네요!

네고 계약서부터 뭔가 네고를 엄청 하고 온 느낌이 있네요.
장영란 님 글씨체가 엄청 귀엽네요ㅎㅎ

첫 번째 네고! 저는 이게 대박인 거 같습니다.
떡 닭 세트(순살) 주문 시
당면 사리 + 주먹밥 + 모둠튀김(大) 이걸 무료로 다 준다고 합니다.
가격은 2만 원!
4명이서 먹어도 양이 남을 거 같은 가성비입니다.
날짜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간만 진행하고 수량은 무제한이라고 하니
3일 내내 걸작 떡볶이만 먹어야겠습니다.

 

네고 2번째!
감바스 떡볶이 주문 시 스파게티면을 무료 추가해준다고 하네요.
기본적으로 바게트 빵까지 들어가 있는데.. 면까지 주면 남는 게 있나요?
가격은 13,000원
기간은 떡 닭 세트보다 긴 16일부터 21일까지 입니다.

그리고 방송 촬영 당시에 장영란이 찐 맵 떡볶이가 너무 맵지 않아서
동종업계의 엽 X떡볶이를 이기려면 매워야 한다면서
엄청 매운 메뉴를 만들어 달라고 했었죠??

그래서 네고 왕에서 찐 맵에서 최강 매운맛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준다고 합니다!
저는 맵 찔이라 업그레이드는.. 무서워서 못 먹겠습니다.
가격은 11,000원
기간은 16일부터 21일까지!


네고 4번째!
이건 메뉴 네고가 아니지만...ㅋㅋㅋㅋㅋㅋ
유튜브 네고 왕 조회수 500만 뷰 이상 OR 전주 대비 걸작 떡볶이 총매출 2배 달성시
"장영란과 이의경" 광고모델 진행한다고 하네요!!

열심히 하는 모습의 장영란 님을 보면 잘돼서 광고까지 찍었으면 좋겠네요!

고급 정보유 불러 티스토리

인사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한 분 한 분의 공감과 댓글이 저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