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 "축" 공 "구"

맨시티, 맨유 원정에서 3-1 완승…카라바오컵 4강 1차전

by 고급정보유출러 2020. 1. 8.
728x90
반응형

맨시티, 맨유 원정에서 3-1 완승…카라바오컵 4강 1차전


축구를 너무 좋아하는터라

이제부터는 축구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오늘의 첫 포스팅은

카라바오컵 4강 1차전을 치룬

맨유 vs 맨시티 경기내용을 다뤄보겠습니다.

맨시티가 카라바오컵(리그컵) 4강전에서 맨유에 완승을 했습니다!

저는 참고로 토트넘 팬이기에 맨유나 맨시티에 대해 편애하진 않습니다ㅎㅎㅎㅎ

맨시티는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린 2019-20 리그컵 4강 1차전에서 맨유에 3-1로 승리했다.
4강 2차전은 오는 30일 맨시티의 홈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경기가 열립니다.

맨시티는 전반 초반부터 점유율을 높이며 맨유를 압박했다.

 

선제골은 실바의 왼발에서 나왔습니다.
베르나르두 실바는 전반 17분 카일 워커의 패스를 받은 뒤 페널티박스

오른쪽에서 환상적인 왼발 중거리슛으로 맨유의 골문을 열었네요.
실바 정말 대단한 선수네요ㅠㅠ

기세를 탄 맨시티는 전반 33분 베르나르두 실바의 도움을 받은

리야드 마레즈가 추가골을 터트리며 2-0 

전반 39분에는 맨유의 페레이라의 자책골까지 나오면서

맨시티는 전반에만 3골차를 벌렸습니다. 

전반에 3:0이면 맨유에겐 엄청 힘든 상황이였습니다.

후반 25분 메이슨 그린우드의 패스를 받은 마커스 래쉬포드가 만회골에 성공했지만,
더는 추가 득점을 올리지 못했고 맨시티의 두 점 차 승리로 경기가 끝났네요..

맨유도 맨시티 원정가서 시원하게 이기는 상황이 오면 더 재밌어질거 같습니다..
맨유가 요즘 다시 부진의 늪으로 빠지는거 같아서 안쓰럽네요ㅠㅠ

2020/01/06 - [보험재테크활용] - ● 놓친 보험금 찾아주고 청구해주는 "바로청구" 앱 ●

 

● 놓친 보험금 찾아주고 청구해주는 "바로청구" 앱 ●

오늘은 고객님들에게 숨겨진 돈을 찾아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여러분 모두 병원에 가시고 보험금 신청을 안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ㅠㅠ 어디병원에 갔는지도 모르겠고.. 놓친 보험금청구하기..

insurance-master.tistory.com

고급정보유출러 티스토리

인사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한분한분의 공감과 댓글이 저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